본문 바로가기

센터언론보도

  • 천안·아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 신임위원 위촉식 거행
  • 등록일  :  2023.01.31 조회수  :  162 첨부파일  : 

  • 천안·아산 지역의 범죄 피해자와 피해자 가족을 다양하게 지원하는 천안·아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송홍구, 이하 범피센터)가 2023년도 신임위원 위촉식을 1월 31일 대전지방검찰청 천안지청 2층 대회의실에서 가졌다.

    이날 위촉식에는 정유미 지청장, 김 우 차장검사, 김근모 사무국장 등 지청 간부들, 범피센터의 송홍구 이사장, 김영민 운영위원장, 조중혁 부이사장 등 임원진이 자리를 함께 했다.

    행사에서 이사로 신화산업전기(주) 김달호 대표이사, 미래 메디엔텍(주) 박정훈 대표이사, 삼성SDI 손우영 상무이사, ㈜지에스아이 이기현 대표이사, 코닝정밀소재(주) 이재형 상무이사, 글로벤스(구) 정균 대표이사가 위촉받았다.

    자문위원으로 신순옥 충남도의원, 신미진 천안시의원, 이지원 천안시의원이 위촉되었다.

    운영위원으로 ㈜진영 박윤재 대표이사, 삼성디스플레이 박재동 대외협력부장, ㈜조아건설 이병희 관리이사, ㈜이티에스 이회규 전무이사, 행복드림재가노인복지센터 장길도 센터장, 메이드테크(주) 정기현 대표이사, ㈜좋은효소 충청본부 김혜진 대표, 삼성생명 최춘애 팀장이 위촉받았다.

    정유미 지청장은 “우리 사회에서 다양한 봉사활동 영역이 있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범죄피해자 지원활동이 가장 정교하면서도 어려운 봉사 영역이라고 생각합니다”라며, “그런 어려움을 힘닿는 데까지 도와주려는 아름다운 마음을 가지신 분들이 범죄피해자지원센터 위원들이십니다. 그런 점에서 저는 늘 위원님들께 깊이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송홍구 이사장은 “먼저 오늘 위촉되신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저희 천안·아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매년 범죄피해자 지원 실적에서 1위를 하고 있습니다”라며, “우리 위원님들께서 앞으로 오래도록 따뜻한 마음과 열정을 가지고 범죄피해자들을 지원하는데 함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박복연 기자 thanku21c@naver.com

    <저작권자 © 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